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순위 5 /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

by 함께 꽃길 걷자 2021. 12. 12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함께 꽃길 걷자입니다.

곧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
사랑하는 우리 아이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게 되시죠?

저도 아이가 여섯 살이고 남자아이예요
장난감은 특별한 날에만 사주고 있어서 고민하게 되네요
선물해줬을 때 잘 가지고 놀아주면 돈 아깝지 않고 좋지요^^
그래서 오늘은 아이가 아끼는 장난감 순위 다섯 가지 공유해보려고 합니다.

장난감 순위는 아이가 정했어요

다가올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아이와 함께하는 포스팅 시작할게요^^

● 아이가 좋아하는 선물 베스트 5

1. 뽀로로 힘센 택배차

보통 선물이 오면 택배차가 배달해 주니까 장난감도 택배차를 좋아한대요^^

뽀로로 힘센 택배차


버튼을 누르면 동요, 효과음, 경광등 불빛이 켜집니다.

버튼을 누르면 효과음 및 불빛


운전석 앞문과 뒷문을 열고 닫을 수 있어요
뒷문 열면 사다리도 있고
소품을 넣어서 택배차 놀이하면 신나 해요^^

뽀로로 택배차 문 개폐


프릭션 기능도 있어요
프릭션은 자동차를 바닥에 놓고 밀면 앞으로 슝~ 나아가요
그래서 아이는 택배차에 타서 앞으로 밀고 다니기도 했어요

뒷문이 열리니까 장난감 작은거 넣어서 배달놀이 재미있었어요


2. 119 구급차

사람들을 병원에 빨리 데려다주니까 좋다고 해요

119구급대


버튼을 누르면 동요 및 효과음이 나와요
뒷문이 열려 인형이나 소품을 넣고 구급차 놀이를 할 수 있어요
작은 인형들 넣어서 병원 이송 놀이를 했어요
재미있어하더라고요

119구급대 문개폐

프릭션 기능이 있어요
슝~ 이것도 구급차 위에 타서 놀기오 해요

3. 경찰차

나쁜 사람 잡아가니까 좋대요^^

경찰차


버튼을 누르면 동요 및 효과음이 나와요
핑크퐁이랑 아기 상어가 운전석, 보조석에 탈 수도 있고
프릭션 기능 있어요

4. 브레드 이발소

사람들 머리 해주는 게 재미있어서 좋다고 합니다.

의자를 누르면 효과음 및 노래가 나와요.
브레드 이발소처럼 피규어와 미용실 놀이해요

브레드 이발소


소시지는 밥을 누르면 나오기도 하고요

브레드 이발소 소시지

놀 때는 펼치고 정리하면 하나의 가방이 되니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하기도 수월해요.

5. 헤이 지니 금고

금을 만들기 때문에 좋다고 하는데
저의 영향인가 봐요.
제가 금고에 금을 넣어두고 싶다고 했더니 그런 것 같아요~^^

지폐를 넣으면 자동으로 들어가고
효과음과 노래가 나와요
비밀번호 설정할 수도 있고
건전지가 약해지면 정상 작동이 안될 수 있어요.
저도 고장인 줄 알았는데 건전지 교체하니 되더라고요

용돈 받으면 금고에 넣기도 하고
비밀번호 입력해서 꺼내기도 하며 놀이했어요

이것도 손잡이가 있어서
외출 시에 가지고 가기도 했어요^^

헤이지니 금고


기본적으로 장난감에 효과음이 있어서 좋아하는 것 같아요



반응형

댓글